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성컴퓨터 신속한 무상서비스(A/S)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18. 1. 23. 17:13

    얼마 전 구입한 지 1년이 다 돼가는 키보드가 맛이 가서 몇 개의 키가 안 먹히는 현상(일명 "키씹힘")이 발생했어요.

     

    국내 중견 컴퓨터 업체인 한성컴퓨터에서 구입한 제품인데요. 무상서비스 기간이 1년인데, 다행히(?) 1년이 되기 직전에 고장이 나서 서비스센터에 보냈어요.

     

    우리 동네에도 서비스협력점이 있어서 전화해보니 키보드 같은 주변기기는 수리를 안 해서 어쩔 수 없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서 서울 용산에 있는 본사로 보냈어요. 무상서비스 기간이라도 센터로 발송하는 택배비는 사용자가 부담해야합니다.(서비스센터에 직접 찾아가는 수고로움과 교통비를 생각하면 그리 억울하지는 않네요. 하하하;;;;;)

     

     

     

    택배로 보낸 다음 날 정오경에 도착했다고 안내데스크(?)에서 전화를 했고, 그 날 오후 5시경에 기사님이 전화를 해서 이렇게 저렇게 고친 다음 바로 택배 발송을 했다고 합니다. 신속성 하나는 최고!!

     

    이튿날 역시 CJ택배로 수리한 물건을 보니 리퍼비쉬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완전히 새제품을 보냈네요. 어떻게 알았냐면 제가 키보드 밑면에 있는 일련번호를 찍어뒀는데 전혀 다른 일련번호의 제품이 왔어요.

     

    아마도 고장난 키를 고치는 것보다는 차라리 새제품을 보내는 게 여러모로 낫다고 판단했겠죠? 거의 사용하지도 않은 키보드가 1년여 만에 고장난 건 좀 화나는 일이지만, 그래도 무상A/S 하나는 신속하고 만족스럽네요. 앞으로도 한성컴퓨터 사업 번창하세요~ 헤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