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년 쓴 전기면도기 바꿔야하나?
    카테고리 없음 2015. 9. 10. 22:02

    약 8년 전에 친구에게서 선물로 받은 전기면도기가 있습니다. B사와 함께 세계 면도기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P사에서 나온 제품인데, 기존에 쓰던 일제 면도기보다 절삭면이 부드러워서 그 동안 만족하면서 썼는데 최근 들어서 배터리가 급격히 방전되기 시작하네요.

     

    수염이 그렇게 덥수룩한 편이 아니라서 매일 아침에 30초~1분 정도만 사용하는데, 요즘은 보름 정도만 사용하면 배터리가 거의 방전되기 시작하네요. 원래 이 제품 스펙이 만충전 시 매일 3분 사용했을 때 30일을 사용할 수 있죠. 그래서 저는 하루에 1분도 사용을 안 하다보니 한 번 충전하면 거의 3달은 사용을 했거든요.

     

    물론 이 면도기는 다행스럽게도 충전케이블을 연결한 채로 사용을 할 수가 있기때문에 나중에 완전 방전이 되더라도 전기콘센트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라도 충전선을 연결한 채로 사용할 수가 있지만, 그러다보니 휴대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제약이 많이 따르지요.

     

    그래도 8년이면 꽤 오래 사용했죠? 이미 본전은 다 뽑은 것 같은데.. ㅎ  근데 지금까지 쓰면서 물세척이 안 되니 좀 번거로웠는데, 이번 기회(?)에 물세척이 가능하면서도 디자인이 멋진 제품을 골라봐야겠습니다. 가격대는 10~20만 원 사이가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